본문 바로가기
Why? 리뷰

가족외식모임 장소로 "채빛퀴진" 뷔페를 선택한 이유와 할인방법

by 꼼꼼군 2022. 8. 24.
반응형

추석연휴를 앞두고 , 외가 식구들이 모임을 가졌습니다. 어르신들 칠순겸, 조카들 8월자 생일겸 , 다양한 이유를 다 들어서 가족모임 확장 하였고, 가족외식 모임장소를 찾아보기 시작 하였습니다. 결국 제가 정한 가족모임 장소는 한강뷰가 보이는 '채빛퀴진'뷔페 입니다. 

■ 가족모임 장소로 선택하는 이유 입니다. 

정말 장소 정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일단 사는곳이 서울, 경기남부, 경기북부 크게 3곳으로 나뉘고, 연령대도 다양하다 보니음식 메뉴도 중요 했습니다. 여기에 주차, 독립된 공간, 다양한 메뉴, 산책이나 야외 활동이 가능해야 하고, 음식  또한 다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정해야 합니다. 이런 모든 조건을 갖춘 장소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약속 날짜도 토요일 오후 5시라 주말 피크시간대 입니다. 이런 모든 조건과 상황을 고려 해봤을때, 최적의 장소가 바로 '채빛퀴진' 뷔페 였습니다. 

■ "채빛퀴진" 뷔페 이용 꿀팁을 소개합니다. (무료주차, 할인 받기)

단체석 룸예약은  모임날짜 일주일전에는 하셔야 좋습니다. 특히 주말 날짜의 경우 룸예약  마감이 빠르다고 합니다. 

뷔페 이용시 무료주차 3시간 지원이며, 꼭 지정 주차 공간에 하셔야 합니다. 

반포한강공원 들어오시면 주차장이 크게 2곳이 있지만, 뷔페에서 무료주차 지원해주는 주차장과 구역이 따로 있습니다. 주차장 안쪽으로 들어가다 보면 길 바닥에 파란색 칠로  '세빛섬 전용' 이라고 써있습니다.  그쪽 주차 구역에 주차하셔야 무료주차 3시간이 가능합니다.  

뷔페 이용 가격은 공휴일 1일 70,000원이고, 토요일 저녁 1부와 2부로 진행하며, 식사시간은 2시간 제한입니다. 2시간 동안 미친듯이 먹어야 합니다.  "채빛퀴진" 뷔페의 할인권이나 이벤트권 등은 따로 확인을 못했습니다. 제가 확인한 할인권은 세빛섬 멤버쉽 카드 뿐이 였습니다. 

근데 저는 이걸 깜빡하고 못했습니다. 당일날  너무 정신이 없었습니다. 멤버쉽 가입과 카드 발급은 당일날에도 가능합니다.  제가 멤버쉽 문의처에 02-3477-6395 전화 했을때, 이렇게 안내 받습니다. " 당일날 식사 하시는 중간에 안내 데스크 오셔서 멤버쉽 가입하시고, 카드 받으세요. 결제시 할인적용 바로 해드립니다. " 할인율 5% 입니다. 이걸 제가 놓쳤습니다. 여기 가실때 꼭 기억하시고, 할인 챙기세요. 

■ 여기서 꼭 먹어야 할 요리를 소개합니다. 

직화구이 해주는 고기 3종 부채살, 양갈비,갈비는 꼭 드셔 보십시오.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구워줍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럽고, 육즙도 풍부해서 맛있습니다. 진짜 왠만한 스테이크 맛집 보다 괜찮습니다. 특히 양갈비 너무 맛있습니다. 특유의 잡내도 없고, 부들부들 하니 식감이 좋습니다. 그다음 요리는 바로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입니다.

간장게장은 그냥 짠맛나는 게장이 아닙니다. 짭쪼름에 달짝지근한 간장에 살이 꽉찬 게장으로 밥 없이도 몇개를 순삭해 버렸습니다. 양념게장도 간장게장과 막상막하 입니다. 

그다음 요리는 회 코스 입니다. 여기 회 맛집입니다.  회들이 다 싱싱하고, 한점한점이 다들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초밥과 스시롤도 맛있습니다. 이 메뉴들은  먼저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음식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튀김류, 디저트류, 한식, 중식, 디저트, 아이스크림, 과일, 퓨전요리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 피자도 맛있습니다. 오븐에서 바로 바로 구워주니  치즈맛도 좋고, 피자 도우 두께가 얇아서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정신 없이 2시간을 먹었습니다. 

■ 가족모임을 즐겁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모든 식사를 마치고, 할인 없이 계산하고 밖으로 나오니 서서히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가족단체 사진 몇방 찍어주고, 작별 인사만 거의 30분을 했습니다. 갈듯한데 다시 와서 인사고,  다시  사진찍고, 몇번의 반복 끝에 드디어 해산 하였습니다. 다들 음식 맛있고,  룸에서 식사라 편하고 얘기도 많이 하고 즐거웠다고 하시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가족모임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일단 음식이 맛있으면 다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 모임에도 고민없이 "채빛퀴진" 뷔페로 가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갈때는 꼭 할인 받아야 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